초코비니

SH 비닐간이 공작물 거주자 우선 공급(국민임대) 본문

SH/국민임대, 공공분양, 장기전세 FAQ

SH 비닐간이 공작물 거주자 우선 공급(국민임대)

초코비니 2015. 9. 23. 23:55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제가 남기는 내용은 거의 공고를 캡처한 내용이 다 일겁니다.


그런대 처음 공고문을 접하시는분들은 어떤걸 어디서부터 봐야되는지 햇갈려 하셔서


딱 제목에 맞는 요약본으로 올리는겁니다.


1. 자격요건

*무주택자, 부동산소유 공고안에 명시된 금액이하 보유자, 차량가액, 소득이 만족 해야합니다.

위 내용에서 우선공급 받은 자 제외에서 해당 비닐간이뿐만 아닌 모든 우선 공급 당첨 이력이 있다면 제외 한다는 뜻입니다.


2. 당첨자 선정 순서



우선 저 당첨자 순서는 제가 아는 내용을 덧 붙이자면 소득 50프로 이하는 50m2 이하 주택에서 적용되는 


선정순입니다.


해당 공고문에선 50m2 이하 주택만 공급하여 제가 다른 공고문을 찾거든 다시 추가 글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가점 계산기는 제가 만든 앱에서 확인 해보시면 됩니다. 커트라인 정보도 제공하니 일석이조 입니다. ^^;

제가 능력이 부족해 안드로이드만 만들어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 -->다운로드

개인 개발자라.. 혼자 하려니 너무 힘드네요. 


가점 계산기는 앱에서 계산해보시면 되고요. 커트라인 보고 비교하시는건 필수랍니다.^^;

가점에서도 동점이면 추첨이신거 아시죠?




Comments